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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 Voice Communications Company 기업 고객을 향한 음성통신 시스템 및 솔루션 공급

주식회사 보다컴은 2002. 6. 21일에 설립된 Enterprise Voice Communication 분야의 시스템 및 솔루션 공급사입니다.

보다컴은 전통적인 사설교환기(PABX)에서 출발하였습니다. 통합커뮤니케이션(UC), IP기반 통합전화망(IPT), 컨택센터 시스템(Contact Center), 회의시스템(Conferencing), 웹 기반 협업시스템(Web Collaboration) 등 진화된 IT 기술과 결합하여 비즈니스 생산성과 효율성 제고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공급합니다.

유니파이 커뮤니케이션(구, 지멘스 엔터프라이즈)의 OpenScape Voice Platform을 중심으로 하여,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전화 디바이스(devices) 제품과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며, 고객의 비즈니스 요구에 따라 자체적으로 개발한 운영, 통계 애플리케이션을 함께 공급합니다.

기술 진화에 따른 소프트웨어 기반 커뮤니케이션, 다양한 IT 기술과의 융합 솔루션 및 고객의 IT 환경에 따른 시스템 통합 모듈 연구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공급된 시스템의 운영과 유지보수를 위하여 365일 24시간 기술지원서비스 핫라인을 운영하며 정기적인 교육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업은 가치를 창출하고 성과를 분배하는 선순환을 이루어야 존재할 수 있습니다.
보다컴은 기업 고객을 향한 음성통신 시스템 및 솔루션을 통하여 가치를 제공하고, 이를 통한 성과를 직원들과 구성원들이 나누는 신뢰의 기업이 되겠습니다.
이를 통하여 고객들께 신뢰받는 가치를 다시금 제공해 나가는 선순환을 이루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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