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뉴스 & 공지사항

보다컴, 2017호텔쇼 참가 2017-10-10
보다컴이 2017년 10월 18일부터 21일일 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호텔쇼에 참가를 한다. 작년에 이어 두번째 참가를 하는 호텔쇼에서는 호텔 및 리조트에 적합한 전화기를 중심으로 전시 및 소개를 할 예정이다.

최근 10년간 호텔통신시장을 이끌어 온 보다컴이 700객실의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와 1700 객실의 용산 서울드래곤씨티를 연달아 수주함으로써 스스로 업계리더임을 증명했다. 강자가 강자임에는 이유가 있다. 160년간 우수성을 증명해 온 UNIFY(구 SIEMENS)사의 통신시스템을 중심으로, VMS-통화연결음-중계대시스템등 호텔에 필요한 모든 통신시스템을 밀결합하여 구축한다.
 
또, 세계최대규모의 객실전화기 제조사인 Bittel과의 협약으로 특1급-중소규모호텔, 리조트등 다양한 환경에 적합한 최고급 단말기를 공급한다. 고객요구가 그대로 반영된 페이스플레이트와 함께 100,000개 이상의 객실 전화기를 공급했다.
 
하드웨어를 넘어, 소프트웨어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전세계 시장점유율 2위를 자랑하는 eZee FrontDesk S/W를 도입하여, 350여 객실의 청주락희호텔에 PMS를 제안, 구축했다. eZee의 FrontDesk S/W는 유명의 리서치기업인 Captera 에서 조사한 고객만족도, 프로그램구성 등의 종합평가에서 미국 내 270개의 PMS S/W중 2위에 랭크 될 정도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중형급 이상의 호텔을 위한 구축형의 CS버전(NexGen)과, 소형호텔을 위한 Cloud 버전(Absolute)을 보유하고 있다. eZee FrontDesk S/W의 강점은 충실한 예약화면을 기본으로, 마케팅에 활용 할 수 있는 100여 type이상의 Report를 제공한다. 영어를 기본으로, 3개국어까지 지원이 가능하고 사용 User에 따라 언어를 변경할 수도 있다.
또한, FontDesk S/W 이외에 POS, CMS, Intergration Regervation등의 솔루션을 통해 Front Office에서 행해지는 모든 업무의 효율을 향상할 수 있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넘나드는 보다컴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전글 보다컴, 2017 HOTELFAIR 참가
다음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비디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