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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 Contact Center Solution (주)보다컴은 다양한 채널을 통한 고객 접점을 통하여 향상된 IP Contact Center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On-Demand 클라우드 컨택센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n-house 전담 시스템 관리자 없이 시스템 운영 가능하므로 비용 절감됨
•클라우드 시스템 환경에 기반한 hot standby 콜센터 시스템 제공
•IT 시스템이 아닌 고객 서비스에 집중할 수 있음
•구매, 설치, 통합, 운영, 유지보수 및 지원에 이르는 전 과정을 일관되게 제공함
•총소유비용(TCO) 절감

기존 형태의 구축형 컨택센터를 위하여 서비스, 지원, 비용 측면에서 균형 잡힌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채널을 통한 고객 접점을 통하여 고객관계를 향상하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중단호 비율 개선
•1단계 해결율 제고
•상담원 비용 절감
•고객 만족도 제고

텔레포니 플랫폼, 콜 라우팅을 위한 CTI 시스템, IVR(Interaction Voice Response), 녹취 기능을
단일하고 안정된 형태로 통합하여 구성합니다. 고객사의 환경과 비즈니스 필요에 따라 적절한 시스템을 제안합니다.
•대용량 음성 플랫폼과 CTI, IVR, 녹취시스템 통합 구성 제공
•Pure IP 기반의 CTI, IVR, 녹취 통합형 플랫폼 제공

서버 가상화를 적용하여 시스템 설치 상면을 줄이고 전력 비용 절감을 구현합니다.
•VMWare 적용
구축사례 잡코리아 컨택센터 JOBKOREA

잡코리아는 안정성과 기능성이 뛰어난 IP 컨택센터 솔루션으로서 Interactive Intelligence의 CIC 솔루션을 도입하였습니다. CIC는 전세계 70여개국 이상에서 약 5,000여 고객이 사용 중인 One Vender – One Box 토털컨택센터 솔루션입니다. IP-PBX 플랫폼과 CTI, IVR, Recording, Fax 모듈을 별도 시스템이 아닌 통합 아키텍쳐로 구성하여 제공합니다.

잡코리아는 CIC를 이용하여 본사 CS센터 및 전국 5개 지사에 약 100석 규모의 컨택센터를 분산 환경으로 구성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공급된 CIC솔루션은 상담 효율 향상을 위한 스크린 팝업, 스킬베이스 라우팅 기능을 구현하였고, 상담 업무 수행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과 다양한 통계 기능을 제공하였습니다.

CIC 솔루션은 자체 스위치오버 이중화 기능을 제공하여 타사 대비 약 50% 이상의 저렴한 비용으로 이중화 구성이 가능하며, 장애 발생 시 5초 이내에 자동으로 take over되도록 구현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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