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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SCC 제품은 Unify OpenScape 애플리케이션의 하나로서 컨택센터 서비스를 위한 종합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컨택센터 서비스를 위한
기능과 IVR(interactive Voice Response), WFM(Workforce Optimization and Management), On-Demand Cloud 등 컨택센터 구성을 위한 모듈을 제공합니다.

OpenScape Contact Center Enterprise
  • 단일 구성 또는 다중 지역 구성 (네트워킹) 지원
  • 시스템당 동시 1,500 상담원, 클러스터 7500 상담원
  •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콜, 콜백, IVR, 이메일, 웹채팅, 음성사서함, 팩스 등을 종합한
    스킬베이스드 라우팅 기능 제공 통합 채팅
  • 통합 데이터베이스 및 리포팅
  • IVR, Voice Portal 옵션
  • CRM 통합
  • 연동 플랫폼 : OpenScape 4000, OpenScape Voice
OpenScape Contact Center Campaign Director
  • Predictive, Progressive, Preview 아웃바운드 다이얼링
  • 커뮤니케이션 서버 당 500 상담원 지원, 시스템 당 10,000 상담원 지원
  • 인바운드 콜, 아웃바운드 콜, 이메일, 웹채팅의 스킬베이스드 라우팅 및 리포팅
  • 캠페인, 알림, 조사, 광고 등을 위한 IVR 통합기능 제공
  • DNC(Do-Not-Call) 호환
소프트웨어 기반 컨택센터 애플리케이션 : PureConnect
PureConnect는 소프트웨어 기반의 All-In-One 컨택센터 애플리케이션 제품입니다. Voice Platform, CTI 애플리케이션, IVR 등이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 구성되어 있습니다.
All IP 기반의 대용량 시스템을 지원하며, 강력한 컨택센터 전략 관리와 GUI 기반의 서비스 개발 tool을 통해 효과적인 콜센터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합니다.
Mitel 컨택센터 애플리케이션 : MiVoice MiCOntact Center
Mitel MiVoice 플랫폼에는 컨택센터 구축을 위한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 Mitel MiVoice 플랫폼 내에 상담원 관리 기능, ACD 기능을 내장하여 제공합니다.
  • 웹 기반 구조로 관리가 쉽고 편리합니다.
  • 규모 변경이 자유롭고 관리가 간단합니다.
  • Genesys 등과 같은 글로벌 CTI 미들웨어 솔루션과 완벽한 호환성을 제공합니다.
  • Microsoft Lync 솔루션과 연계된 컨택센터 구축에서 최고의 생산성을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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