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성 향상 Efficiency Increas
-
운영비용절감
출장 방문 없이 스마트폰 하나로
언제든 소통할 수 있어
내부 자원소비를 최소화 -
효율성 향상
문제해결시간·상담시간
최초 통화 성공률 향상
(FCR: First Call Resolution) -
고객만족도 향상
원격지원을 통한
전문가와 상담에 가능하여
고품질의서비스를 제공 -
고객 편의성 증대
App 설치, 플러그인 설치 없이
SMS만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고객 편의성 확보
영상서비스 유형 Video Service Type
-
컨택센터
상담원의 상담효율과 고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킵니다. Videophelp.me를 이용하여
고객의 모바일 카메라를 통해 보는 것을
함께 보면서 상담합니다. -
필드서비스
실시간 영상을 이용하여 현장의 기술자와
본사의 전문가를 연결하여 현장서비스
시간을 줄이고 운영비율을 절감하며
교육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
셀프서비스
고객과 실시간 영상을 연결하여
고객이 직접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서비스 시나리오 Service Scenario
-
영상상담연결
SMS 수신 후
문자 링크 선택 -
상담사·전문가
고객의 영상과 시각정보를
통한 직관적 상담 -
상담·기술지원
고객·현장 기술자에게
직관적인 서비스가이드 제공 -
녹화·이미지 캡처
상담영상 녹화 및
이미지 캡처 저장 -
문제해결
문제점을 함께 확인하여
신속하게 서비스 종료
취득한 국내 유일 솔루션입니다.
주요기능 Main Function
주요고객 Main Customer
-
금융
-
공공
-
통신
-
일반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