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앱 설치없이 실시간

효율성 향상 Efficiency Increas

  • 운영비용절감

    출장 방문 없이 스마트폰 하나로
    언제든 소통할 수 있어
    내부 자원소비를 최소화

  • 효율성 향상

    문제해결시간·상담시간
    최초 통화 성공률 향상
    (FCR: First Call Resolution)

  • 고객만족도 향상

    원격지원을 통한
    전문가와 상담에 가능하여
    고품질의서비스를 제공

  • 고객 편의성 증대

    App 설치, 플러그인 설치 없이
    SMS만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고객 편의성 확보

영상서비스 유형 Video Service Type

  • 컨택센터

    상담원의 상담효율과 고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킵니다. Videophelp.me를 이용하여
    고객의 모바일 카메라를 통해 보는 것을
    함께 보면서 상담합니다.

  • 필드서비스

    실시간 영상을 이용하여 현장의 기술자와
    본사의 전문가를 연결하여 현장서비스
    시간을 줄이고 운영비율을 절감하며
    교육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 셀프서비스

    고객과 실시간 영상을 연결하여
    고객이 직접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서비스 시나리오 Service Scenario

  • 영상상담연결

    SMS 수신 후
    문자 링크 선택

  • 상담사·전문가

    고객의 영상과 시각정보를
    통한 직관적 상담

  • 상담·기술지원

    고객·현장 기술자에게
    직관적인 서비스가이드 제공

  • 녹화·이미지 캡처

    상담영상 녹화 및
    이미지 캡처 저장

  • 문제해결

    문제점을 함께 확인하여
    신속하게 서비스 종료

영상 솔루션 최초 KISA 클라우드 보안인증
취득한 국내 유일 솔루션입니다.

주요기능  Main Function

주요고객  Main Customer

  • 금융
  • 공공
  • 통신
  • 일반기업
비디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