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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IP Contact Center 가 무엇인가요?
A
IP 기반으로 운영되는 콜센타 시스템입니다.
기존의 TDM 기반의 콜센타 시스템에 비하여 최근 IP 방식 구축이 대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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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IP Contact Center를 도입시 장점은 무엇인가요?
A
콜센타 시스템 도입시 TDM 기반과 IP 기반의 시스템은 서비스 측면에서 큰 차이는 없습니다.
하지만, 최근의 추세는 IP 기반이며, PBX,CTI,IVR,녹취등의 모든 시스템 연동에 드는 비용과 단순화 측면에서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부가적으로 자택근무,hosted 콜센타 구축의 기본이 됩니다.
저희 보다컴의 시스템은 TDM과IP를 동시에 지원하는 hybrid 시스템 뿐만 아니라, ALL IP 기반의 콜센타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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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CTI 란 무엇인가요?
A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의 약자입니다.
전화서비스 외에도 컴퓨터를 통합시켜 업무 처리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이며,
콜센타 시스템 구축과 기타 장비 연동 없어서는 안 되는 중요한 역할입니다.
보다컴이 취급하는 PBX 및 CTI middleware는 개방형 표준인터페이스(CSTA)를 지원하여 타 시스템과의 원활한 연동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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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콜센타 시스템 운영교육을 받을 수 있나요?
A
현재는 협력업체 위주로만 정기 교육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외의 교육 희망자는 유료로 교육을 진행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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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기존 교환기 or 키폰이 있습니다. 콜센타 구축을 위해 확인해야 할 것이 무엇인가요?
A
기존 시스템의 사양을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PBX 와 전화기가 CTI연동을 지원하는지 CTI,IVR,녹취등의 부가 서버 연동을 위한 Interface 를 제공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시스템이 노후 되었다면 연동에 많은 제한사항이 있으므로 저희 보다컴에 컨설팅 의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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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글로벌 회사입니다.본사에서 콜센타 도입을 추진중인데 UNIFY 제품으로 CC 구축할수 있나요? 제품명은요?
A
All UNIFY 제품으로 콜센타 구축 가능합니다.PBX,IP&TDM전화기, CTI middleware, IP IVR,녹취 등 다양한 제품별,규모별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으니,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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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가상화 환경(or IDC ) 에 시스템을 사용 중이며 이 기반의 CC 도입을 원합니다. 제품이 있나요?
A
저희가 취급하는 UNIFY 제품 및 기타 시스템은 대부분 가상화 지원을 제조사로부터 공식적으로 지원받고 있으며 이미 다양한 고객 사에 가상화 기반으로 시스템을 구축하여 안정적으로 운영 중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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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자택 근무를 위한 콜센타 시스템을 구축을 원합니다. 가능한 제품이 있나요?
A
IP기반의 콜센타시스템은 보안성을 갖춘 IP 전화기를 통하여 콜센타 업무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PBX, IP전화기 및 SBC 등의 관련 시스템을 연동하여 안정적이고 최적화된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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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교환기만 UNIFY 제품을 쓰고,CTI및 부가장비는 국산을 사용하고자 합니다. 가능한가요?
A
가능합니다. CTI 연동을 위한 CSTA,SIP 등의 표준 인터페이스를 지원하여 국내 개발된 타 시스템과의 연동 및 추가개발을 통하여 다양한 형태의 구축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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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호텔용 전화기가 일반용 전화기와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A
호텔전용 전화기는 일반 전화기와 아래와 같은 차이가 있습니다.
1. 호텔 로고 및 전화 사용방법 등을 표시한 페이스플레이트 장착 가능.
2. 프런트로 전화, Wakeup call 설정, 식당, 헬스클럽 등으로 전화 하기 위한 단축 버튼 제공
3. 프라이버시 가드 기능 : 손님이 마지막으로 발신한 전화번호의 5분 경과 후 전화기에서 자동 삭제시켜, 다른 손님이 재다이얼 버튼을 눌러도 전화가 걸리지 않게 하여 투숙객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해줍니다.
4. 오토 커넥트 : 투숙객이 수화기를 잘못 내려 놓았을 경우에도 걸려오는 전화를 놓치지 않게 하기 위하여, 전화기는 비지톤을 9번 캐치할 경우 자동으로 전화를 끊어주게 됩니다.
5. Two Line 전화기 : 특급호텔의 경우 하나의 전화기에 두 개의 전화회선을 연결하여 통화중에도 전화의 수신이 가능토록 서비스합니다. 이때 사용할 수 있는 Two Line 전화기 보유.
6. 기타 : 다이얼 버튼이 없는 로비용 전화기 보유, 생활 방수/방습 기능 및 다이얼 버튼 백라이트 기능이 있는 욕실 전용 벽걸이 전화기 및 각종 관련 액세서리 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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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발주 시 납품기한은 얼마나 되나요?
A
발주 시 정해진 필수정보를 제공하신 이후에 납품까지는 최소 4~6주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호텔용 전화기의 전 제품은 호텔에서 사용하시는 교환기(PABX)모델과의 호환이 필요 하기 때문에 발주와 동시에 중국에서 주문 생산이 됩니다. 또한, 메모리키의 번호 입력 및 Faceplate의 삽입 등을 완료하여 전화Cable을 연결 만 하면 사용하실 수 있는 상태로 납품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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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발주 시 제공해야 되어야 하는 필수 정보는 무엇인가요?
A
발주 시, 아래의 정보가 함께 제공되어야 생산이 가능합니다.
1. 발주 주시는 전화기의 모델명 및 색상
2. 사용할 메모리키의 수
3. 사용할 메모리키에 저장 되야 할 단축번호
4. Faceplate 디자인 파일
5. 사용하시는 교환기(PABX)의 제조사 및 모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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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객실용 전화기의 통화 타입은 어떤 것이 있으며, 일반적으로는 어떤 타입을 사용하나요?
A
통화타입은 아날로그와 IP 타입으로 나뉘며, 현재까지는 유지보수 및 초기 구축비용이 저렴한 아날로그 타입을 일반적으로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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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Faceplate 디자인은 어떻게 디자인해야 하나요?
A
협의를 통해 모델을 선정하시면, Faceplate 디자인의 템플릿을 일러스트레이터 파일로 제공해 드립니다. 해당 템플릿에 원하시는 정보(로고, 주소, 전화번호, Call Information 등)를 삽입하여 디자인하여 주시면 맞춰서 제작진행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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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주문제작이라면 최소 주문수량은 어떻게 되나요?
A
최초 주문수량은 50대 입니다. 모델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니 제품 문의시 확인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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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품질보증정책 및 Warranty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일반적으로 1년의 Warranty기간을 제안드리고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은 제품의 문제가 발생시 1대1로 교체해드리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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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모델은 어떤 것이 있나요?
A
일반적으로 호텔의 객실 수나 호텔에서 제공할 서비스의 다양성 및 객실 디자인 컨셉 등 다양한 부분을 고려하여 모델을 선정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혹은 이메일로 문의 바랍니다.